요즘 많은 분들이 애완동물로 고양이를 키우고 계시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고양이 사료 추천을 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는 중성화 수술을 하게 되면 식욕이 늘어나면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고양이나, 5세~10세 고양이의 경우에 과체중이 나가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고양이의 상태에 맞춰서 사료를 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사료를 무조건 좋은 것을 추천해준다고 그 사료를 고양이에게 줘선 안됩니다.
제일 좋은 순으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카나라는 사료입니다. 아카나 이 사료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닭고기, 물고기, 양고기가 메인인 3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다음은 카나간입니다. 카나간은 첨가물, 보존료,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사육 닭, 과일, 식물 등 고루 섞여 있어 영양까지 갖추고 있는 사료입니다.
그 다음은 오리진입니다. 이 사료는 캐나다 프리미엄 고양이 사료로, 단백질 함량뿐만 아니라 캐나다의 재료만 사용하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영양또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펠릭스 입니다. 이 펠릭스는 고양이가 매우 좋아하는 사료로서 네슬레 사료 브랜드 중 하나라 합니다.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잘 흡수할 수 있는 사료인지, 영양소 등을 잘 따져서 사료를 고양이에게 주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고양이 사료 추천을 해드렸으며, 뭐니뭐니 해도 자신의 고양이의 상태를 잘 체크해서 알맞은 정도의 사료를 주는 것이 중요해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