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인터넷 뉴스를 보시곤 합니다. 여러분은 종이신문 또한 휴대폰이나 인터넷으로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벼룩시장은 각종 생활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동산, 법률 , 부동산 정보 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구 뿐 아니라 서울권, 경기/인천, 경남/부산, 충청/대전, 전라. 강원 등으로 전국적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서울권은 강남, 강북 등 여러 지역의 신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 벼룩시장을 그대로보기 위해서는 e-paper.findall.co.kr을 통해 생생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에서도 종이신문 그대로 조회가능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없으신 분들이나 출,퇴근 길에 잠깐잠깐 볼때도 유용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해당지역에 들어가셔서 지역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하며, 지역옆에 e-paper을 클릭하시면 벼룩시장 신문보기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날짜별로 선택하셔서 볼 수 있으며, 선택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요즘은 신문을 펼쳐서 보시는 분들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인터넷 발달로 종이신문 보는 문화는 사라졌지만, 조금 더 빨리 원하는 지역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확대, 축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눈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컴퓨터에 익숙치 않은 어린 분들이나 나이가 많으신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구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다음 시간에도 조금 더 알찬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