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나 다른지역으로 힘든 상황인데요. 다행히 거리두기 1단계로 접어들고 확진자도 줄어들고있어서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여행을 다니고싶은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뚝섬 한강공원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에 거주하시는분들은 한강공원에 자주 산책 및 운동을 위해 다니실텐데요. 한강을 보기위해 타지역에서 보러 오시는분들도 많으실겁니다. 뚝섬 한강공원 주차장은 4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정확한 명칭을 네비게이션에 검색하여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광진구 자양동 409 또는 427-1, 97-5를 검색하셔서 가시면 되며, 뚝섬 한강공원은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4월에서 10월까지 오전9시부터 밤11시까지이며, 11월부터 3월까지는 오전9시부터 밤9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뚝섬 한강공원 주차요금 감면대상 또한 존재하는데요. 세자녀를 위한 다둥이 행복카드 소지자 이시거나, 국가 혹은 지방자치단체에서 주관하는 행사차량이나 긴급자동차의 경우에 주차요금 감면대상에 속하게됩니다.
성실납세증을 부착한 차량과, 한강공원 수영장을 비롯하여 캠핑장과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분들 또한 할인이 적용됩니다. 주차장 내에 허락없이 장시간 주차하는 경우에는 견인조치가 이루어질수도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뚝섬 한강공원은 지하철을 기준으로 찾으시는것이 편하며, 7호선 뚝섬 유원지역 2번, 3번출구와 2호선 건대역 5번출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뚝섬 한강공원 주차 이용요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최초 30분의 경우에는 주차요금 1000원이며, 그후 초과 10분당 200원씩 오르게되며, 1일 주차할시 최대 만원을 부담할수있습니다.
뚝섬 한강공원에서는 오리배를 탈수있으며, 실제로 많은 가족분들이나 연인분들이 오리배를 즐겨 타는 것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수동과 자동 오리배의 가격 또한 달라지게 됩니다.
수동일 경우에는 18,000원이며, 자동일 경우에는 25,000원, 모터보트일 경우에는 4만원입니다. 오리보트는 최대 3명이 탑승가능하며, 모터보트는 최대7명이 탑승 가능합니다. 한강공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뚝섬 한강공원 주차요금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